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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 잃은 바이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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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 잃은 바이킹이 돌아왔습니다! 이들은 토마토르 황제를 물리친 후 잠시 은퇴를 고려했지만, 붙들고 씨름할 북극곰의 수에 한계가 있었기에 결국 시공의 폭풍에 들어가는 게 더 현명한 방법이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바이킹 따로따로의 스킬은 없지만 기본 능력에서의 차이가 있고, 올라프는 근접 공격을 하며 원거리의 적에게는 돌진하여 접근합니다. 벨로그는 중거리에서 칼을 던지며 방사 피해를 입히고 에릭은 원거리에서 새총을 쏘며 이동속도가 제일 빠릅니다.
주요능력 보호막, 탈출기, 회복, 소환

능력치

고유능력
시작기술
궁극기
구분 1레벨(레벨 당 성장수치) 10레벨 20레벨 30레벨
생명력 1480.96 ( 4% ) 2107.87 3120.16 4618.6
생명력회복 3.084 ( 4% ) 4.39 6.5 9.62
마나        
마나회복        
이동속도 4 4 4 4
이동속도 1 1 1 1
사정거리 1.25 1.25 1.25 1.25
피해량 54.08 ( 4% ) 76.97 113.94 168.66

활용법

길 잃은 바이킹의 역할

3인이 제각기 하나의 영웅으로 취급되기에, 영웅이 할 수 있는 모든 활동을 할 수 있다. 장점은 오브젝트 습득, 경험치 관리가 모두 영웅으로 취급되기에, 아군의 병력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론상 용의 둥지에서 바이킹 중 한명이 아래쪽 신단을 먹고 다른 한명이 위쪽 신단을 먹고 나머지 한명이 용기사를 탑승 하는것도 가능하다. 단점은 각자가 영웅이기에, 아바투르로 최종진화를 걸어도 1명만 복사만 되고 덤으로 블랙하트 항만 같은 맵에선 금화를 먹어도 바이킹들이 따로따로 지니기에, 추격전을 벌이다 보면 엄청난 난장판이 벌어진다는 점이다. 손만 따라준다면 매우 강력한 영웅임에는 분명하다.

길 잃은 바이킹의 활용법

바이킹을 각자 나눠 공격로에 분배하는 것은 능력치 대비 위험도가 너무 높아 선호되지 않으며 대부분 바이킹 셋을 한 공격로에 몰아주는 플레이가 주력이다. 보통 라인 관리와 버티기에 좋은 올라프를 전선에 세우고 나머지 둘은 숨겨놨다가 다른 영웅이 기습해오면 튀어나와 협공하거나 하는 방식이 주로 쓰인다. 라인을 밀어야 할 상황이라면 벨로그를 라인에 세워준다. 궁극기를 찍기 전까지는 한타 능력은 눈물이 나올 수준이지만 1:3 1내지 2:4 2같은 소규모 교전이라면 몸이 약한 영웅 하나를 노려 달려라 달려(Z)를 쓰고 적을 둘러싸 꼼짝 못 하게 만들고 죽여버리는 플레이를 하기도 한다.

스킬

PASSIVE
고유능력:바이킹 비상 식량
  • 재사용 대기시간 : -
바이킹으로 재생의 구슬을 획득할 때마다 모든 바이킹의 초당 생명력 재생량이 0.5 증가합니다.
Q
돌아야 이긴다!
  • 마나 소모:
  •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사용하면 각 바이킹이 주위 적들에게 105(+4%)의 피해를 줍니다.
W
펄쩍!
  • 마나 소모:
  •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모든 바이킹이 1.5초 동안 무적 상태가 되고 적들의 머리 위로 지나갈 수 있습니다.
E
바이킹의 힘!
  • 마나 소모:
  • 재사용 대기시간:
현재 살아 있는 바이킹의 수에 따라 모든 바이킹에 114.4(+4%)에서 228.8(+4%)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4초 동안 지속됩니다.
R
바이킹의 습격!
  • 마나 소모:
  •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저지할 수 없는 함선에 올라타, 주위 적들에게 포격을 퍼부어 초당 117(+4%)의 피해를 줍니다. 대상 지역에 214(+4%)의 피해를 주는 박격포를 발사할 수 있습니다. 함선의 생명력은 탑승한 바이킹의 수에 따라 증가합니다. 15초동안 지속됩니다. 살아있는 모든 바이킹이 주위에 있어야 합니다
R
한 판 더!
  • 마나 소모:
  • 재사용 대기시간: 80초
바이킹 하나가 2초 동안 정신을 집중해, 모든 길 잃은 바이킹을 부활시키고 최대 생명력으로 회복시켜 대상 위치에 소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