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능력 | 원거리, 감속, 가두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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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 1레벨(레벨 당 성장수치) | 10레벨 | 20레벨 | 30레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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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 1419.6 ( 4% ) | 2020.53 | 2990.88 | 4427.24 |
생명력회복 | 2.958 ( 4% ) | 4.21 | 6.23 | 9.22 |
마나 | 500 (+10) | 590 | 690 | 790 |
마나회복 | 3 (+0.0976) | 3.8784 | 4.8544 | 5.8304 |
이동속도 | 4.3984 | 4.3984 | 4.3984 | 4.3984 |
이동속도 | 1 | 1 | 1 | 1 |
사정거리 | 5.5 | 5.5 | 5.5 | 5.5 |
피해량 | 62.4 ( 4% ) | 88.81 | 131.47 | 194.6 |
강력한 광역 데미지를 지닌 유리대포. 모든 스킬이 논타겟팅이며 최하위권의 맷집, 탈출기의 부재 때문에 난이도가 높다. 13레벨에서 생존트리(폭풍전선/얼방/전질)를 찍으면 생존력을 어느 정도 보완할 수 있고, 혹은 공격 특화(얼음핏줄)을 찍으면 죽기 전에 상대를 죽여야한다. 피통이 워낙 낮아서 탱커들의 스킬에도 빈사 상태가 되니, 사실상 1:1 승부는 어려운 캐릭터이다.[21] AOS 게임은 최대한 덜 죽어야 승산이 늘어나기에, 돌진한 적을 말끔히 떼어놓을 수 없다는 건 크나큰 약점. 팀원들과의 CC조합이 필수적이다.
기본적으로 상대를 동결시켜야 제 화력을 낼 수 있는데, 얼음 화살을 제외한 일반스킬들의 쿨다운이 15초나 되며 모두 논타겟팅 스킬이기 때문에 하나라도 빗나가면 dps 손해가 막심하다. 얼음 화살만 남은 상황에서의 dps는 암살자 중 최하위 수준. 이러한 스킬 구성 때문에, 암살자보다는 설치형 영웅처럼 쓰다가 기회가 생길 때 정확하게 콤보를 내는 식으로 운영하게 된다. 즉 광산이나 하늘 사원처럼 좁은 지역에서 전투를 벌이기 좋을 때는 기여도를 높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