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능력 | 근접, 감속, 가두기, 회복, 소환 |
---|
구분 | 1레벨(레벨 당 성장수치) | 10레벨 | 20레벨 | 30레벨 |
---|---|---|---|---|
생명력 | 2477.28 ( 4% ) | 3525.94 | 5219.26 | 7725.77 |
생명력회복 | 5.159 ( 4% ) | 7.34 | 10.87 | 16.09 |
마나 | 500 (+10) | 590 | 690 | 790 |
마나회복 | 3 (+0.0976) | 3.8784 | 4.8544 | 5.8304 |
이동속도 | 4.3984 | 4.3984 | 4.3984 | 4.3984 |
이동속도 | 1 | 1 | 1 | 1 |
사정거리 | 2 | 2 | 2 | 2 |
피해량 | 102.96 ( 4% ) | 146.54 | 216.92 | 321.1 |
아서스는 활용에 따라서 엄청난 대미지를 뿜어내거나 엄청난 탱킹이 가능하다. 모든 기술이 상대에게 대미지를 줄 수 있는 스킬이며, 적의 발을 붙잡을 수 있기 때문에 적의 움직임을 막거나 전투를 개시하는 역할을 맞는다. ‘얼어붙은 폭풍우’가 마나를 꾸준히 소비하긴 하지만, ‘서리한이 굶주렸다’를 활용해 마나를 수급할 수 있어 단점을 보완해준다.
경기 후반으로 가면 ‘사자의 군대’를 활용해 적을 공격함과 동시에 체력을 회복하면서 전투를 펼칠 수 있어 한타 상황에서 죽지 않는 아서스를 볼 수 있다. 게다가 쿨타임도 짧기 때문에 한타마다 계속 사용할 수 있어 빠르게 성장한 아서스는 꾸준히 상대를 괴롭히면서 플레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