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살자 특성
Lv.1
- 게걸
- 힘줄 끊기가 영웅에게 적중하면 마나 소모량의 절반을 돌려 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 막기
- 영웅의 일반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주기적으로 75% 감소합니다. 최대 2회 충전됩니다.
- 고기 저미기
- 힘줄 끊기가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 주는 피해가 100% 증가하고, 힘줄 끊기로 돌격병을 처치하면 신선한 고기가 3개 떨어집니다.
- 식탐
- 신선한 고기를 획득할 때마다 최대 생명력의 3%를 회복합니다. 신선한 고기가 최대 중첩일 때에도 고기가 계속해서 떨어집니다.
Lv.4
- 커다란 도끼
- 힘줄 끊기의 사거리가 40% 증가합니다.
- 끊임없는 추격
- 대상과 충동하면 무자비한 돌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3% 감소합니다.
- 비열한 강자
- 힘줄 끊기가 기절, 감속, 이동 불가 상태인 대상에게 주는 피해가 100% 증가합니다.
- 독살
- 사용하면 적 영웅을 중독시켜 10초에 걸쳐 [366.08(+4%)]의 피해를 줍니다.
Lv.7
- 잔혹한 일격
- 힘줄 끊기를 사용하면 다음 일반 공격이 5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굶주린 도끼
- 도살자의 낙인의 치유량이 일반 공격 피해량의 75%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 도살장
- 신선한 고기의 최대 중첩이 35로 증가하고 죽을 때 중첩의 절반만 잃습니다.
- 최후의 공격
- 무자비한 돌진의 시전 사거리가 33% 증가하고 대상과 충돌하기 직전에 대상에게 약진합니다.
Lv.10
- 화로 구이
- 3초 후, 주위에서 불길이 폭발하여 적들에게 [520(+4%)]의 피해를 줍니다. 무자비한 돌진을 사용하는 중에 시전할 수도 있습니다.
- 도살장의 어린 양
- 말뚝을 던져 1초 후 가장 가까이에 있는 적 영웅을 말뚝에 묶습니다. 대상은 [177.84(+4%)]의 피해를 받고 3초 동안 말뚝에 묶이고 침묵됩니다.
Lv.13
- 불타는 분노
- 주위 적들에게 초당 [23.92(+4%)]의 피해를 줍니다.
- 흉포한 돌진
- 무자비한 돌진이 적 영웅에게 대상의 현재 생명력의 10%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 살점 갈구
- 적에게 도살자의 낙인이 찍혀 있는 동안 이동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 기술 보호막
- 기술 피해를 받으면, 그 피해와 이후 3초 동안 받는 기술 피해가 50% 감소합니다. 3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Lv.16
- 마비의 강타
- 힘줄 끊기의 감속 효과 지속 시간이 25% 증가하고, 감속 효과가 서서히 사라지지 않습니다.
- 격분
- 생명력이 최대 생명력의 50% 이하로 떨어지면 10초 동안 격분 상태가 됩니다. 격분 상태에서는 공격 속도가 40% 증가하고, 자신에게 걸린 기절, 감속, 침묵, 이동 불가 효과의 지속 시간이 75% 감소합니다.
- 피의 광란
- 신선한 고기가 공격 속도를 중첩당 1% 증가시킵니다.
Lv.20
- 지옥의 불길
- 화로 구이의 불길이 처음 폭발하고 3초 후에 다시 한 번 폭발합니다.
- 도축장
- 도살장의 어린 양이 사거리 내의 모든 적 영웅을 묶습니다.
- 시공의 칼날
- 일반 공격이 20%의 추가 피해를 주고 대상을 1초 동안 느려지게 합니다.
- 폭풍의 번개
- 사용하면 가까운 목표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